[울주신문=강경복 기자] 울주 서부 지역 어르신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온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신기훈 운영위원장에게 앞으로의 포부와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 운영에 대해 앞으로의 계획을 직접 들어봤습니다.
신 운영위원장님 앞으로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을 어떻게 이끌어가실 계획이신가요?
신 운영위원장은 "우선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여 어르신들이 더욱 활발하게 사회생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복지관 운영에 반영하고, 어르신들이 행복하게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데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변화된 환경에 맞춰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와 사회적 관계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는 것이다.
신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이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울주 서부 지역 주민 A씨는 ”신기훈 신임 운영위원장의 취임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오랫동안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신 위원장의 풍부한 경험과 열정이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을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다며 취임에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
또 B씨도 "신 위원장님의 취임으로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신기훈 신임 운영위원장 "울주 서부 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피력했다
신기훈 운영위원장의 취임은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의 새로운 장을 여는 신호탄이 될 것이며 울주 서부 노인복지관이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울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인터뷰/사진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