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울산여성경제인대회 성황리 개최"울산 여성경제인, 지역 발전을 위한 힘을 모으다"
|
울산지역 여성경제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 성과를 인정받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울산지회는 '2024 울산여성경제인대회'와 '제13회 울산여성경제인대회'를 각각 개최하여 여성 기업가들의 노력과 헌신을 치하했다.
'2024 울산여성경제인대회'는 정선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울산지회장을 비롯한 다수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행사에서는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여성기업인들이 경영 애로를 나누고 우수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또한, 여성기업주간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과 네트워킹 교류회도 이어졌다.
한편 '제13회 울산여성경제인대회'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울산지회가 주최한 행사로, 여성 경제인들의 성과를 기리는 자리였다. 정선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울산지회장은 개회사에서 "여성 경제인들이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축사에서는 여러 주요 인사들이 여성 경제인들의 헌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의 도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양 대회를 통해 여성 경제인들의 노력과 성과가 재조명되며, 지역 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울산지역 여성경제인들은 다양한 지원과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성과를 이루어낼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