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단독] 울산, 제50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에서 괄목할 성적 거둬
문양규 | 기사입력 2024/09/04 [21:49]

[단독] 울산, 제50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에서 괄목할 성적 거둬

문양규 | 입력 : 2024/09/04 [21:49]

▲ 제50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결과, 경과보고 및 교류회  ©


[한국표준협회=울주신문] 기자 문양규 - 2024년 8월 26일부터 30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50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에서 울산 지역의 기업들이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울주군 소재의 풍산 울산사업장과 엑스카본을 포함한 총 19개 분임조가 참가하여, 울산은 금상 10개, 은상 7개, 동상 2개를 수상하며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 

 

조현우 한국표준협회 울산지역본부장은 "이번 대회에서 울산이 역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며 "이러한 성과는 울산 지역의 참가기업과 분임조의 노력이 이루어낸 결과"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2025년 지역대회에서는 30팀 이상 출전하여 울산광역시청에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울산 지역의 품질 혁신 활동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며, 각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이 필요하다. 조 본부장은 "부족함을 느끼는 분임조는 다시 도전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의 성과는 울산 지역의 품질 개선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한국표준협회 울산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 기사 좋아요
문양규
운동처방사, 사회복지사, 생활체육지도사, 태권도사범(공인6단), [태권도 척추건강] 저자, [자세교정 단계별운동처방] 저자, [한국의 노인요양센터에서 만성 요통 노인 재활을 위한 학제적 설계 연구실천 등] 국제학회 게재논문_6건, [근피로 유발 후 보드를 이용한 스트레칭이 운동수행력, 통증 자각도, 산화적 스트레스 및 피로물질에 미치는 영향] 국내학회 게재논문_1건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표준협회 #울산 관련기사목록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