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울산남구]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추진
박지형 | 기사입력 2024/08/28 [09:54]

[울산남구]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활동 추진

박지형 | 입력 : 2024/08/28 [09:54]

▲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사회공헌특화사업(가스안전 타이머콕 후원)  ©



남구 삼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주우)는 28일 관내 저소득장애인세대를 대상으로 가스안전장치 타이머콕 설치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가스안전장치 타이머콕 설치 지원은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장애인 10세대를 대상으로 주민자치위원회에서 타이머콕 구입비를 후원하고, 수산ENS(상무이사 송두고)에서 설치 및 안전점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타이머콕은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가스 밸브를 차단해 주는 안전장치로 특히 안전에 취약한 세대와 계층들을 가스 사고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효과가 크다.

 

김주우 삼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관내 안전취약계층들이 가스시설 개선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다.”며, “이번 가스안전타이머콕 설치 지원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의 안전 확보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삼두ENS 송두고 상무이사는 “이번 지원으로 지역의 많은 분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주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득호 삼산동 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