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울산남구]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독거노인 세대에 깨끗한 주거환경 선물
울주신문 | 기사입력 2024/08/21 [17:09]

[울산남구]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독거노인 세대에 깨끗한 주거환경 선물

울주신문 | 입력 : 2024/08/21 [17:09]

▲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독거노인 세대에 깨끗한 주거환경 선물  ©

 

 남구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병문, 고강수)는 21일 관내 주거환경이 취약한 독거노인 세대를 선정해 청소 및 정리수납을 실시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찾아가는보건복지팀 직원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해 정리수납을 도와드리고, 위생적 환경을 위해 청소하는 등 새롭게 단장해 줬다.

 

대상자는 평소 조현병과 우울증을 앓아 오랜 시간 장기입원 생활 이후 퇴원해 식사나 청소 등 기초적인 일상생활 유지가 어려워 정리수납 봉사단이 참여하게 됐다.

 

신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강수 위원장은 “행복남구 정리수납 봉사단의 손길이 닿아 쾌적한 환경을 선물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병문 신정3동 동장은 “민관이 협력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돌볼 수 있도록 힘써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울산남구 #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