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남구] 「2024 골목상권 마케터즈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SNS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마케터즈 역량 강화 교육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지난 13일(화), 남구 골목상권 마케터즈 30명을 대상으로 「2024 골목상권 마케터즈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남구 골목상권 마케터즈는 거주지 및 주 활동지가 남구인 대학(원)생 3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 매칭된 골목상권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숨은 맛집 발굴 및 SNS 홍보를 통하여 남구 골목상권 매출 증대 및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남구의 골목상권을 홍보·소개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남구 골목상권 마케터즈 30여명이 참여하여 남구의 특화거리, 대표 골목상권에 대한
알찬 정보들을 익히고, 마케터즈로서 골목상권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오전에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 활용 및 마케팅을 주제로 남구 골목상권 마케터즈 역량 강화를 위한 강의가 진행되었고, 오후에는 각 상권의 매력을 발견
할 수 있도록 남구의 삼호곱창거리, 달동 먹자골목, 공업탑 1967 특화거리,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등 대표 골목상권을 탐방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골목상권 마케터즈 워크숍을 통해 남구의 특화거리, 대표 골목상권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숨은 맛집, 상권 정보를 더 자세하게 알고, 홍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마케터즈의 활발한 활동으로 남구 골목경제가 건강하게 되살아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