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이성근 회장, 기업 현장 방문으로 소통의 장 열다
울주신문 | 기사입력 2024/08/13 [17:30]

이성근 회장, 기업 현장 방문으로 소통의 장 열다

울주신문 | 입력 : 2024/08/13 [17:30]

▲ 천상발전협의회 이성근 회장이 관내 기업을 방문하여 기업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이 없는지, 점검하고 있다.  ©


천상발전협의회 이성근 회장이 최근 관내 기업들을 직접 찾아가 기업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점검하고 있다. 이 회장은 공무원들이 기업의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이 회장은 "기업들이 민원을 제기할 때, 공무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현장을 직접 방문해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살펴보아야 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지역 기업과 상권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천상발전협의회는 지역 경제의 발전을 위해 기업과 상권의 의견을 경청하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이 회장은 최근 한 기업을 방문하여 지역에서 회사를 운영하면서 겪는 어려움이 없는지 확인하고, 작은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는 기업 운영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지역 기업들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성근 회장의 이러한 노력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며, 기업들과 공무원들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 경제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천상발전협의회의 노력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천상발전협의회와 이성근 회장의 지속적인 노력이 지역 경제의 발전과 지역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범서읍 #천상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