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울주군·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업무협약
문양규 기자 | 기사입력 2024/11/20 [17:15]

울주군·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업무협약

문양규 기자 | 입력 : 2024/11/20 [17:15]

▲ 울산시 울주군이 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와 2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군수, NH농협은행 울주군 진태윤 지부장, 김태언 단장, 이윤길 울주군청지점장,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건전한 고향사랑 기부문화 조성과 고향사랑기부제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주신문=문양규 기자] 울산시 울주군이 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와 20일 건전한 고향사랑 기부문화 조성과 고향사랑기부제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NH농협은행 울주군 진태윤 지부장, 김태언 단장, 이윤길 울주군청지점장,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공동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도농 상생 및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한 기금사업을 발굴·추진해 지역 농업 발전에 협력한다.

특히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경쟁력 있는 답례품 개발과 공급에 지역 농협이 적극 협력해 기부자 만족도를 높이고,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대외적으로 홍보해 신규 판로를 개척할 계획이다.

이순걸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으로 협력해 주시는 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상호 협력 하에 기부자의 참여를 독려하고 기부문화 확산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