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제2회 울주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 개최
문양규 기자 | 기사입력 2024/11/10 [15:44]

제2회 울주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 개최

문양규 기자 | 입력 : 2024/11/10 [15:44]

▲ 울주군 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창욱)가 10일 온산읍 덕신소공원에서 ‘제2회 울주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울주군수와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 및 시군의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신문=문양규 기자] 매년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10일 온산읍 덕신소공원에서 ‘제2회 울주군 소상공인의 날’ 행사가 열렸다.

울주군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고, 울주군과 울주군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의 사회적 지위 향상과 사기 진작, 지역 주민과의 유대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념식, 유공 소상공인 표창, 문화공연, 홍보·체험·판매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져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미용, 네일, 안경사협회 등 여러 소상공인 대표 업종이 참여해 주민들에게 소상공인의 역할과 가치를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창욱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들이 화합하고 결속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경기침체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소상공인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소상공인의 날 행사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사업을 이어가는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소상공인의 사회·경제적 지위가 더욱 높아져 울주군민 모두가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