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블리비 의원 양수완 원장,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기부
강경복 기자 | 기사입력 2024/11/07 [16:40]

블리비 의원 양수완 원장,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기부

강경복 기자 | 입력 : 2024/11/07 [16:40]

▲ 블리비의원 양수완 원장 동구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울주신문=강경복 기자] 블리비 의원 춘천점 양수완 원장이 11월 7일 울산 동구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양수완 원장은 강원도 춘천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고향인 울산 동구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갖고 기부와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나눔 가치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양수완 원장은 “바쁜 업무로 인해 기부금을 직접 전달하지는 못하지만, 내 고향인 울산 동구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어 기부에 참여했으며, 고향사랑기부금이 울산 동구 발전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멀리 춘천에서 동구에 대한 큰 애정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로 표현해 주신 양수완 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마음이 울산 동구 발전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지역상생 발전을 위해 개인이 관할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연말정산 세액공제 100% 혜택 ▲30%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제공받는 제도로, 울산 동구는 현재 용가자미, 무추첨 카라반 이용할인권 등 30여개 품목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울산 동구에 기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나 전국 농협은행을 방문하면 기부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