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울주군 서부청소년수련관, 주민건강을 챙기는 운동 전 상해방지 프로그램 무료강좌 운영
문양규 기자 | 기사입력 2024/10/28 [13:31]

울주군 서부청소년수련관, 주민건강을 챙기는 운동 전 상해방지 프로그램 무료강좌 운영

문양규 기자 | 입력 : 2024/10/28 [13:31]

▲ 울주군 서부청소년수련관, 주민건강을 챙기는 운동 전 상해방지 프로그램 무료강좌 운영


[울주신문=문양규 기자]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서부청소년수련관이 지난 26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운동 전 상해방지 프로그램 스트레칭 무료강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울주군 공공예약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및 현장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했다.

이날 울주군 서부청소년수련관은 안전한 시설이용과 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폼 롤러를 이용하여 가동성과 안전성 스트레칭 특강을 운영했으며, 수련관에서 소정의 선물을 직접 제작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수련관에서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즐겁고 유익하며, 직원들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울주서부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비롯해 문화강좌, 체육강좌 등을 운영 중이며, 청소년은 물론 성인들의 이용도 많아 남녀노소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지역주민에게 인식되고 있다.

울주서부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