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온산읍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 삼계탕 나눔봉사
문양규 | 기사입력 2024/08/01 [07:26]

온산읍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 삼계탕 나눔봉사

문양규 | 입력 : 2024/08/01 [07:26]

▲ 울주군 온산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곽수진)가 31일 지역 취약계층에게 직접 만든 삼계탕을 전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울주군 온산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곽수진)31일 지역 취약계층에게 직접 만든 삼계탕을 전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폭염으로 지친 취약계층을 위해 삼계탕을 정성스레 조리해 점심을 대접하고, 거동이 불편한 가정은 직접 방문해 음식을 전달했다.

 

곽수진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몸보신하고 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앞으로도 온산읍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 쓰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온산읍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해 준 온산읍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소외되는 가정 없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문양규
운동처방사, 사회복지사, 생활체육지도사, 태권도사범(공인6단), [태권도 척추건강] 저자, [자세교정 단계별운동처방] 저자, [한국의 노인요양센터에서 만성 요통 노인 재활을 위한 학제적 설계 연구실천 등] 국제학회 게재논문_6건, [근피로 유발 후 보드를 이용한 스트레칭이 운동수행력, 통증 자각도, 산화적 스트레스 및 피로물질에 미치는 영향] 국내학회 게재논문_1건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