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울산해양경찰서, 목도섬 해양 정화 캠페인 실시
해양경찰명예환경감시원
강경복 | 기사입력 2024/10/20 [22:59]

울산해양경찰서, 목도섬 해양 정화 캠페인 실시

해양경찰명예환경감시원

강경복 | 입력 : 2024/10/20 [22:59]

▲ 울산해양경찰서는 2024년 10월 19일 울주군 목도섬 일원에서 해양 정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약 3톤의 생활 쓰레기와 해양 폐기물을 수거했다.  ©


[울주신문=강경복 기자] 울산해양경찰서는 2024년 10월 19일 울주군 목도섬 일원에서 해양 정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약 3톤의 생활 쓰레기와 해양 폐기물을 수거했다. 이번 캠페인은 해양경찰 명예환경감시원과 여러 환경 단체가 함께 참여하여, 해양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총 40명이 참석했으며, 참가 단체로는 해양경찰 명예환경감시원, 낙동강유역환경청 명예환경감시단, 태화강 소모임, 환경 보호 울산 총괄 본부, 강살리기 네트워크, 울주군 안전 보안관 등이 있었다. 이들은 함께 힘을 모아 깨끗한 해양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울산해양경찰서는 "해양 환경 보호는 모든 시민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정화 활동과 함께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해양 환경을 지키는 데 기여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앞으로도 이러한 캠페인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울산의 아름다운 해양 환경이 보존되기를 기대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