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신문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회원증 도입
-내달 1일부터 2주간 시범운영
문양규 | 기사입력 2024/07/23 [22:52]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모바일 회원증 도입

-내달 1일부터 2주간 시범운영

문양규 | 입력 : 2024/07/23 [22:52]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민선영)가 다음달 1일부터 2주간의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모바일 회원증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회원증 도입은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가 ESG 실천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주요 사업이다. 종이와 플라스틱 카드 사용을 줄여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접근성과 편리성을 증대시켜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 플라스틱 회원카드 대신 스마트폰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회원증을 제공해 이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센터는 모바일 회원증 도입을 통해 기존 카드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바일 회원증 발급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울주군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uljuki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는 시범운영 기간에 발생하는 문제점을 보완해 다음달 중순부터 서비스를 정식 운영할 예정이다.

 

 

민선영 센터장은 모바일 회원증 도입으로 회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ESG 목표 실천과 함께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계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문양규
운동처방사, 사회복지사, 생활체육지도사, 태권도사범(공인6단), [태권도 척추건강] 저자, [자세교정 단계별운동처방] 저자, [한국의 노인요양센터에서 만성 요통 노인 재활을 위한 학제적 설계 연구실천 등] 국제학회 게재논문_6건, [근피로 유발 후 보드를 이용한 스트레칭이 운동수행력, 통증 자각도, 산화적 스트레스 및 피로물질에 미치는 영향] 국내학회 게재논문_1건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